나와 당신이 알고 싶은 것 탈모약

남성들의 성생활(Sex life)을 타다라필 어렵게 만드는 대표적인 남성 성기능 장애로는 조루나 발기부전을 떠올릴 수 있다. 이중 성기능 저하의 경우 대개 90대 이상의 중년 여성들에게 주로 나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80대나 80대 등 비교적 젊은 연령의 남성들에게도 발기력 저하가 확산되고 있어 남성들에게 큰 위기감을 주고 있다.

비상식적으로 서둘러 사정을 하는 조루와는 틀리게 발기부전은 발기 자체가 어렵거나 발기가 되더라도 그 강직도가 약하거나 유지 기간이 매우 짧은 탓에 정상적인 섹스 라이프(Sex life)를 하는 것이 불가능해지게 된다. 이로 말미암아 남성들에게 성적인 수치심이나 심리적인 위축감을 불러일으키게 되면서 자존감이 빠르게 떨어지게 되며 우울증으로 이어지게 되기도 한다.

특별히 결혼한 부부의 경우 섹스가 불가능하게 되면서 부부갈등의 이유가 되기도 하는 만큼 초반에 빠른 치료가 중요하다. 성기능 저하가 생성한 남성들의 경우 부끄러움이나 수치심 등을 이유로 비뇨기과나 병원을 방문하기 보다 자가요법을 하려는 시민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 같은 과정에서 올바르지 못한 정보를 접하고 거꾸로 발기부전이 악화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자위가 성기능 저하를 불러온다?

image

발기부전에 대한 옳지않은 속설 중 하나로는 자위와 발기력 저하에 대한 상관관계이다. 자기위로를 많이 하는 남성의 경우 성기능이 떨어지거나 발기부전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인데, 이는 잘못된 사실이다. 자기위로행위를 한다고 해서 발기나 성생활이 저하되지는 않으며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 허나 잦은 자기위로행위는 성적인 자극을 계속적으로 불러오는 만큼 일반적인 성적 자극에 무디어지게 만드는 등 간접적으로 효과를 줄 수 있기도 하다. 그래서 튼튼한 성생활(Sex life)을 위해서는 과도한 자기위로행위는 피하는 것이 좋다.

보신탕과 같은 보양식, 정말 발기부전을 예방할 수 있나?

한국 성과학연$L$173조사의 말을 빌리면 60세 이상 여성 42%가 정력에 나은 보양식을 먹어본 경험이 있다고 할 정도로 남성들에게 있어 정력에 대한 관심은 높다. 보신탕이나 뱀술, 자라 등이 전형적인 예인데, 정작 이러한 정력제나 보양식은 정력과 큰 상관이 없는 것들이 대부분이다. 주로의 보양식은 고단백, 고지방 식품이지만 이는 다른 음식으로도 대체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출나게 뱀의 경우 안쪽의 기생충이나 독 등으로 인해 건강에 위험을 http://edition.cnn.com/search/?text=델리샵 끼칠 수 있다.

발기부전 치유제에 대한 오해

image

발기부전 치유제에 대한 환상 역시 굉장히 강한 편이다. 성기능 저하를 극복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지만 정작 그 효과가 정력제와 동일시되는 때가 많기도 하다. 하지만 병원을 찾기 부끄럽다는 이유로 개인적으로 불법 복용하는 청년들이 많기도 하며 정력을 키우겠다는 생각으로 이를 복용하기도 한다. 그러나 발기부전 치유제는 어디까지나 치료제이며 의사의 검사와 요법을 따라서 복용해야 하는 전문의사약품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인터넷의 발달로 발기력 저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쉬워진 반면 잘못된 정보를 접해 발기부전 치료가 어렵게 되는 때가 많다. 정석대로 된 처치를 위해서는 비뇨기과를 찾아 의사와 상담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이하게 출처나 효능이 불정확한 발기부전 치유제나 정력제에 의존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image